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경주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2025년 신년인사회
작성자 김정렬 작성일 2025.01.03

경주상공회의소(회장 이상걸)2025년 을사년 희망찬 새해를 맞아 13() 더케이호텔 대연회장에서 약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경주상공회의소 주관으로 무안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인해 국가애도기간 중에 진행된 만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열렸습니다.

 

행사는 참석 내빈들 간의 새해 인사를 시작으로, 경주상공회의소 이상걸 회장의 환영사, 주낙영 경주시장과 양금희 경상북도 경제부지사, 그리고 이동협 경주시의회 의장의 신년사가 이어졌습니다. 특히, 경주에서 개최될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을 기원하는 퍼포먼스가 마련되어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참석자들은 새해 소원성취 여망을 담아 서로 신년 덕담을 나누고 희망찬 새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이상걸 경주상공회의소 회장은 환영사에서 "올해는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 개최를 위해 경주 상공인이 앞장서고, 경주가 세계적인 관광도시이자 경제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모두가 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하였으며. 또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경제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경주상공회의소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신년사에서 "지난 한 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경주시민들의 헌신과 협력 덕분에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새해에는 APEC 정상회의 개최를 통해 경주가 글로벌 첨단경제도시이자 국제문화교류의 중심도시로 성장하도록 다함께 힘쓰자"고 말했습니다.

 

이동협 경주시의회 의장은 "지역민이 주인인 경주시대를 열어나가기 위해 시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화합을 이끌어 나가겠다" 말하며“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시의회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참석자들에게 2025년 경주 발전과 성공적인 APEC 정상회의 개최를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

2025년 신년인사회는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로 인해 국가애도기간 중에 진행됨에 따라

   행사프로그램중 공연과 건배사와 주류 반입은 취소하고 차분한 분위기속에 진행됨

 

이전글, 다음글
2025년 신년인사회
「2025년 APEC정상회의 성공기원」벽면 현수막 게첨

경주상공회의소

(38145)경상북도 경주시 중앙로 67-2 (동부동)

Copyright (c) 2017 gyeongjucci, All Right Reserved.